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10-07
제목 [하빗슈] 시크릿데이 입는오버나이트 생리대, 네이버 판매 순위 1위

 

시크릿데이 입는오버나이트 생리대, 네이버 판매 순위 1위



 

“이걸 왜 이제 샀나 싶을 정도로 너무 편해요. 여러 종류 생리대를 다 써봤지만, 가장 편하고 좋습니다.”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고객-

“완전 만족이에요, 생리 중 일 때 늘 잠을 뒤척였는데 이 제품 쓴 뒤로는 맘 편히 잡니다.”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고객-

위의 글은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를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가 남긴 제품 후기 중 일부이다. 소비자들의 후기를 확인해봤을 때, 대부분 부드러움, 개별포장, 품질, 편리함에서 제품에 대한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었다. 특히 제품의 부드러움과 편안함 그리고 흡수력에 있어선, 응답인원 98% 가 만족한다고 응답했을 만큼 매우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었다.  

그렇다면, 시크릿데이의 입는 오버나이트가 기존 시장에 판매되고 있는 타 제품들과는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사용되는 목적과 소비자의 니즈를 명확하게 파악했다는 것을 가장 큰 이유로 들 수 있다.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는 오랜 시간 착용하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소프트 탑시트로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많은 양의 생리도 빠르고 확실하게 흡수하여 보송하고, 샘 걱정 없는 사용이 가능했다.  

뿐만 아니라 팬티 대용으로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허리 밴딩을 부드러우면서도 핏을 잡아 줄 수 있도록 8개의 밴딩 라인을 만들어 속옷을 입은 것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시장에서의 판매 반응 역시 상당히 뜨겁게 나타나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를 통해 입는오버나이트를 검색해봤을 때, 시크릿데이 입는오버나이트가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역시 시크릿데이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한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제품 개발은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데서 시작한다” 고 말하며, “시크릿데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딱 맞는 제품을 개발해, 더욱 만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소비자 만족에 대한 높은 의지를 비췄다.  

한편, 시크릿데이는 소비자 만족지수, 브랜드평판, 안전브랜드에서 1위를 휩쓸며 브랜드에서는 넘볼 수 없는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