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19-09-16
제목 [한국경제TV] 중원주식회사 대표 시니어 브랜드 정성 `와이드 물티슈` 신규 런칭

 

중원주식회사 대표 시니어 브랜드 정성 `와이드 물티슈` 신규 런칭

 

400,519

 

중원주식회사의 대표 시니어 브랜드 정성이 `와이드 물티슈`런칭을 알리며,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기존 물티슈를 사용하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반영하여, 사이즈와 두께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을 선보였다.

정성 와이드 물티슈의 경우 기존 생활물티슈의 사이즈 대비 약 1.5배 가량 더 넓어진 200x190mm 사이즈로 성인 손을 덮고도 남을 정도의 넉넉한 원단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으며, 80매의 넉넉한 매수로 여유 있는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55gsm의 도톰한 원단으로 물티슈를 사용했을 때, 확실한 두께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도톰한 엠보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자극 없이 닦아 줘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제품은 특정 연령층에서만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넓고 도톰하면서 안전한 물티슈를 사용하고자 하는 아기, 어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정성 와이드 물티슈는 중원주식회사의 자체 생산공장을 통해 직접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43단계의 안심 테스트, 온도부터 습도까지 완벽하게 지켜지는 생산환경 등 안전성에 있어 더욱 높은 기준과 철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한편, 정성 물티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인 하트박스뿐만 아니라 각종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판매 채널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과 구매를 함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