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2-10-11
제목 [키즈맘] 슈퍼대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 '아가야 반가워' 이벤트 진행



슈퍼대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 '아가야 반가워' 이벤트 진행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아가야 반가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가야 반가워’ 이벤트는 10월 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슈퍼대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임신 후 가장 기억에 남는 아이와의 추억을 댓글로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등 경품으로는 매직슬림 기저귀 1박스와 엑셀런트 82 물티슈 1박스가 지급되며, 2등에게는 엑셀런트 82 물티슈 1박스가 지급된다.

임산부들은 태어날 아이를 위해 각종 생활용품을 미리 알아보고 구매하곤 한다. 그 중 기저귀와물티슈는 육아 시 가장 소모량이 큰 제품으로 성분은 물론 제품력을 꼼꼼히 알아본 후 구매해야한다. 이에 슈퍼대디는 육아용품 고민인 임산부들에게 민감한 피부의 신생아들도 사용 가능한 기저귀와 물티슈를 소개한다.


슈퍼대디 매직슬림 기저귀는 14배의 역대 흡수력을 자랑하는 기저귀로 최근 2022년 하반기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최대 600ml 흡수력을 자랑한다. 아기 1회 소변량이 80ml인점과 비교했을 때 약 7회의 소변량으로 낮은 물론 밤에도 샘 걱정 없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에는 허리밴드 개선을 통해 더욱 쫀쫀하고 부드럽게 반영해 아기에게 기저귀를 채울 때는 잘 뜯어지지 않고, 뒷처리 시에는 잘 뜯어질 수 있도록 반영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슬림패드를 자랑한다. 점차 두꺼워지는 아기 옷 안에 입는 제품인 만큼 흡수를 많이 해도 슬림함은 그래도 반영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사이즈는 신생아 밴드 소형 사이즈부터 팬티 키즈형까지 구성되어있어 신생아부터 사용가능하다.

엑셀런트 82 물티슈는 슈퍼대디의 베스트 제품으로 출시 2주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도톰한 82gsm 평량으로 쉽게 늘어나거나 찢어지지 않아 바쁜 육아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유기농 녹차수와 자연 유래 성분을 통해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인 아이들도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임산부의 날은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과 임신 기간인 10개월을 의미하는 10월 10일을 모자보건법에 의거해 2005년에 제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