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2-07-25
제목 [더퍼블릭] 슈퍼대디 시그니처 미스터펭 아기 물티슈, 캐릭터 제품 첫 출시



슈퍼대디 시그니처 미스터펭 아기 물티슈, 캐릭터 제품 첫 출시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는 ‘시그니처 미스터펭 아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대디 대표 캐릭터인 미스터펭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물티슈로 소개된다.

슈퍼대디 측은 “미스터펭 물티슈는 첫 캐릭터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출시 요청에 힘입어 선보이게 됐으며, 시원함과 수분감을 연상시키는 청량한 컬러와 패키지 전면에 미스터펭 캐릭터를 반영해 귀여움을 더했다”고 밝혔다.

미스터펭 물티슈는 슈퍼대디 시그니처 라인의 77g 도톰함을 그대로 담았으며, 저자극 원단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한 수분력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제주 유기농 녹차수와 자연유래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물티슈이며, 가습기 유해성분(CMIT, MIT)이 함유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의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물티슈는 육아 시 필수 용품 중 하나로 아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성분과 제품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슈퍼대디는 물티슈 원단의 섬유 결합 시 접착제 없이 물의 압력으로만 압착하는 스펀레이스 방식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일반 원단이 아닌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더욱 부드러우며, 슈퍼대디만 보유하고 있는 소프트 워터 코팅 기술력으로 촘촘한 4겹의 원단에 수분 흡수를 높였다고 알렸다.

슈퍼대디는 위생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위탁이 아닌 자사 공장에서 슈퍼대디 제품만을 단독으로 생산하며 생산부터 제조 및 개발까지 직접 관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