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2-07-14
제목 [이투뉴스] 슈퍼대디 자사몰 하트박스에서 7월 썸머 페스티벌 특가 기념 50% 할인 라이브 진행


슈퍼대디 자사몰 하트박스에서 7월 썸머 페스티벌 특가 기념 50% 할인 라이브 진행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여름을 맞이해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자사몰인 하트박스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여름 기획전으로 ‘0원히 함께’ 컨셉으로 소개된다. 이는 슈퍼대디 베스트 기저귀와 물티슈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타임 특가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슈퍼대디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썸머 페스티벌은 총 3주간 1차(7/13~7/21), 2차(7/22~7/31) 일정에 맞춰 진행되며 자세한 품목과 일정은 하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슈퍼대디는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해 7월 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하트박스에서 라이브 특가를 진행한다. 울트라씬 썸머 기저귀는 최대 21,000원 할인혜택이 적용되며, 썸머에디션 물티슈는 5천원, 26% 쿠폰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여름기저귀 울트라씬 썸머는 실제 초슬림 두께와 우수한 통기성으로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슈퍼대디 측은 더운 여름에도 24시간 기저귀를 착용해야하는 아이들을 위해 슬림함과 통기성, 흡수력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평소 땀이 많거나 활동이 많은 아이들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저귀 앞, 뒷면에 추가된 에어홀은 더운 열기와 습기를 밖으로 배출해줘 더운 시원하다.

썸머에디션은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물티슈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청량한 컬러와 미피 디자인을 통해 시원함은 물론 아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썸머에디션은 도톰한 77g 평량의 엠보원단으로 탄탄한 질감을 자랑하며 쉽게 늘어나거나 찢어지지 않아 편리하다. 또한 가습기 유해성분(CMIT, MIT)이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대디만의 기술력인 소프트 워터 코팅 기술력을 반영하여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물티슈의 기본 성분인 물은 10단계 필터를 거친 깨끗한 정제수만을 사용하며, 특히 썸머에디션에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