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중원의 소식을 한 눈에 전해드립니다.
일자 2022-07-12
제목 [경북신문] 슈퍼대디, 자사몰 하트박스서 100매 대용량 스탠다드 아기물티슈 런칭



슈퍼대디, 자사몰 하트박스서 100매 대용량 스탠다드 아기물티슈 런칭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7월 11일 스탠다드 물티슈를 리뉴얼 런칭했다. 스탠다드 물티슈는 엠보 원단의 100매 대용량 제품이며 높은 수분감을 자랑하는 저자극 아기물티슈이다.

슈퍼대디는 스탠다드 물티슈를 자사몰 하트박스에서 단독 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전 고객에게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신제품을 기존보다 27%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관계자 측은 리뉴얼 된 스탠다드 물티슈의 경우 99%의 수분 투입량을 통해 제작되어 기존보다 더욱 높은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밝혔다. 평소 수분이 쉽게 말라 여러 장을 동시에 사용한 경험이 있다면 스탠다드 물티슈는 마지막 한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슈퍼대디는 일반 원단이 아닌 자연유래 셀룰오로스 원단을 사용했으며 접착제 없이 물의 강한 압력으로만 섬유를 압착하는 스펀레이스 방식을 통해 제작되어 더욱 탄탄하다. 또한 제주 유기농 녹차수와 블루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건강한 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했다.

물티슈의 기본 성분인 정제수는 10단계 클린필터 시스템을 통해 깐깐하게 설계하여 제품에 투입한다. 슈퍼대디만의 기술력인 소프트 워터 코팅 기술력은 촘촘한 원단의 짜임과 보습감을 더했다.

슈퍼대디는 위탁없이 자사공장에서 슈퍼대디 제품만을 단독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제조까지 직접 관리한다.